가산문화재단은

2007년 설립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장학사업과 학술지원사업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COMMUNITY

커뮤니티

홈버튼

장학생 수기

장학생 수기

장학생 수기

본문

상단 캐릭터이미지

가산문화재단 장학생 선발 후 나의 노력 2021년 장학생 이ㅇㅇ

안녕하십니까! 저는 현재 ㅇㅇ대학교 호텔관광경영과를 전공하고 있는 이ㅇㅇ 이라고 합니다.

  저는 2021년 가산문화재단 맨발의 청춘 장학생에 선발되어 장학금을 받고, 그 장학금으로 운전면허 1종 보통 면허와 와인 소믈리에 자격증, 한국카페바리스타 2급 자격증을 취득을 하게 되었습니다. 장학금으로 자격증 시험비 및 자격증 관련 서적, 호텔관광경영과 관련 서적을 구매를 하고, 와인 소믈리에 실기 시험을 위한 와인 구매 및 조주 기능사 관련 실습비, 운전면허 교재를 구매를 하였습니다.

  장학금 덕분에 자격증에 관한 서적 및 물품을 구매를 하는 어려움이 없어 자격증 준비를 수월하게 할 수 있었고, 자격증 취득을 못 할 수도 있다는 생각을 안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조주기능사, 와인 소믈리에,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을 하면서, 학교에서는 교수님께서 저를 본보기로 학과 전체 학생이 보는 가운데 칭찬을 하셨고, 이는 평소에 낮았던 저의 자존감과 자신감을 올리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 3가지의 자격증을 준비하고 취득을 하게 되었던 과정과 결과가 저에게는 인생의 새로운 도전이 되었고 큰 변화를 주었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한 저에게 이런 좋은 기회를 주셔서 자격증과 면허증을 취득하게 도와주신 가산문화재단에 정말 글로써 설명하기에도 모자란 감사의 말씀을 이렇게 전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이 가산문화재단 장학생 선발에 많은 관심을 가져서 자신이 원하는 꿈을 위해 도전을 하고 좋은 결과를 나올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그리고 저는 이번에 새로운 도전으로 아동체육지도사 자격증을 준비중이며, 저에게 한번 더 좋은 기회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한번 더 가산문화재단 후원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재단소개
사업안내
활동소식
커뮤니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