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문화재단은

2007년 설립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장학사업과 학술지원사업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COMMUNITY

커뮤니티

홈버튼

장학생 수기

장학생 수기

장학생 수기

본문

상단 캐릭터이미지

더 높은 목표로 나아가게 해 준 장학금 2022년 장학생 조OO

저는 적극적이고 성실한 성격을 가진 OO대학교에 재학중인 조OO입니다.

장학금으로 자격증 취득, 공모전 참가, 학업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대학 생활하면서 항상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고민이 많았는데, 장학금을 받으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전공 관련 책을 구매하여 이를 통해 전문적인 기술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공모전에 참가하고 있으며 장학금으로 인해 도서구입이나 자료조사 등에 시간과 자금을 투자할 수 있었고, 이는 출품작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되었고 학업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독립 생활을 하면서 생활비와 학비를 만족시키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해야 되었고 이로 인해 학업에 집중하기 어려웠는데, 장학금을 통해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었고, 결과적으로 학업 성취도가 높아지는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대학에서 전공과목을 공부하며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협업과 의사소통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더욱 자신감을 갖게 되었고 미래의 목표인 경영 분야로 나아갈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장학금 덕분에 학업에 집중할 수 있었고 좋은 성적을 거둬 학교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었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저는 더 큰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성취감을 얻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기회와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지금까지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장학금은 제가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 것이라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이 장학금을 통해 저는 경제적인 부담감 없이 전공 학습에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실력을 향상시켜 미래에 타인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러한 장학금은 그 누구보다도 더 큰 의미를 지닙니다.

감사의 마음으로 장학기관 및 후원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더 높은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재단소개
사업안내
활동소식
커뮤니티
닫기